회원가입 로그인


FAQ

제목

[배송] 주문했는데 상품이 누락,오배송된 것 같아요.

작성자 바****(ip:)

작성일 2020-06-09

조회 162

내용

A. 먼저 상품 누락,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받아보신 제품을 사진 촬영하신 후 [카카오톡] 혹은 [Q/A게시판]에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.


바닐라밀크는 상품 포장 및 배송의 모든 과정을 촬영 녹화 하고 있으므로

CCTV 확인 후 누락,오배송으로 확인 될 경우 배송비 부담없이 처리 도와드립니다.


오배송으로 인해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

번거로우시더라도 CJ대한통운 (1588-1255)으로 착불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.

기존 주문 상품을 빠른 시일 내 준비하여 재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.


보내주실 때 간단한 메모를 기재하시어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*오배송이더라도 맞교환 처리는 상품 분실 우려로 인하여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정확한 배송을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