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[배송] 주문했는데 상품이 누락,오배송된 것 같아요.

작성자 바****(ip:)

작성일 2020-06-09

조회 13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 먼저 상품 누락,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받아보신 제품을 사진 촬영하신 후 [카카오톡] 혹은 [Q/A게시판]에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.


바닐라밀크는 상품 포장 및 배송의 모든 과정을 촬영 녹화 하고 있으므로

CCTV 확인 후 누락,오배송으로 확인 될 경우 배송비 부담없이 처리 도와드립니다.


오배송으로 인해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

번거로우시더라도 CJ대한통운 (1588-1255)으로 착불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.

기존 주문 상품을 빠른 시일 내 준비하여 재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.


보내주실 때 간단한 메모를 기재하시어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*오배송이더라도 맞교환 처리는 상품 분실 우려로 인하여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정확한 배송을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T. 070-4647-1313
OPEN 10:30 - 17:30
LUNCH 13:00 - 14:00
토,일,공휴일 휴무
카카오톡 @바닐라밀크
네이버톡톡 @바닐라밀크
BANK INFO
기업 296-107354-04-046
신한 140-013-251779
농협 301-0288-2877-61
하나 444-910018-59904
예금주 : (주)에이핏
반품교환주소.

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470 SK그레이스힐 지하1층 108, 29번방 강서신개화대리점

CJ대한통운 배송조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